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1:1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부속구매건
작성자 루미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6-16 10:13:5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5
안녕하세요, 이혜린 고객님.

루미르S 겉유리 파손만 되고 빛이 안들어온다거나 속유리 파손 등의 문제는 없으실까요?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"루미르"로 문의주시면 겉유리 구입에 대해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루미르S쓰고있는데 바닥에떨어뜨려 조명 겉에부분이 깨졌어요ㅜㅜ
겉부분(몸통유리?부분)만 따로구매가능한가요?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775 루미르S 화이트(칼리만탄의 달빛) 비밀글 제품 문의합니다. 목**** 2022-11-15 0
777    답변 비밀글 제품 문의합니다. 루미르 2022-11-23 0
630 루미르S 화이트(칼리만탄의 달빛) 비밀글 외관부유리 AS문의 c**** 2021-10-20 2
631    답변 비밀글 외관부유리 AS문의 루미르 2021-10-20 2
586 루미르S 화이트(칼리만탄의 달빛) 비밀글 겉 유리 파손 전**** 2021-08-29 2
  • 주식회사 루미르


    대표이사 박제환 |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10길 26, 405호 (성수동2가, 하우스디세종타워)
  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16-서울성동-01233호 | 사업자등록번호 114-87-22532
 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윤형석 hello@lumir.co.kr

  • BANK INFO


    우리은행
    1005-902-801602
    주식회사 루미르
  • CS CENTER


    카카오톡 채널 "루미르" | 전화 02 - 6959 - 8224
    평일 10:00 - 17:00 | 점심 12:30 - 13:30
   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